티스토리 뷰

지니뮤직 이용 팁! 남겨요


저는 하루일과를 음악으로 시작해
아이들 재울때에도 자장가로 음악으로
하루를 마치는 것같아요 ㅎ

 

음악이 없었더라면, 일상이 너무 지루하고
따분한 날이였을것 같은데요

 

그런제가 알뜰살뜰하게 이용하고 있는
지니뮤직 소개 해 드릴까 합니다.^^

 


 

그전에는 다들 많이 이용하시는 음원 사이트 하면
메론이 생각나는 그 음악 앱을 쓰곤 했었는데요

 

단순히 음악찾기 나 챠트순위 에서
재생하기 등 별다른 기능을 이용하지 않게되니까
매일 같은 음악이나 또 다른
노래를 찾는것도 지겹기 일수더라고요 ~
아마, 이글을 보시는 음악을 많이 들으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공감 가시는 부분일거에요 ㅎ

 

그리고 매번 출퇴근할때 차안에서
버퍼링이 늦거나 하는 버벅거리는 현상땜에
조금 짱난경우도 종종 있었구요 >,<

 


 

저같은 경우는 지니뮤직을 이용한지는 얼마되지 않았어요
직장동료가 매일 이걸 점심시간때도 보고 듣고 하고 있길래
저도 직장동료의 지니뮤직 이용 방식으로
지니 앱을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써보니 그동안 제가 이용하던 음악 앱들과는
많이 다른 서비스에 놀랐어욤+ㅁ+
항상 업데이트가 빨리빨리 되서그런가~!
스트리밍 음악앱을 이용하는 많은 사용자들의
불편사항이나 프로그램 개선도
잘되니까 배려하고 편하게 쓰게 해주는 세심함은
지니뮤직이 최고인것 같더라고요 (엄지 척!~)

 

그래서 그런가, 끊김 현상이나 버벅거리는 현상이
제가 써본결과 한번도 없었던거 같아요
이런 점도 좋은점이지만 그외
장점들이 너무 많아요 ㅎ.ㅎ

 


 

그리고 AI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똑똑한 지니뮤직 같은경우에는
내가 좋아하는 가수나 음악을 항시 추천을 해주고있어서
음악적으로 자연스럽게 스펙트럼도 넓혀지고
의외의 선곡도 해주는데
요런곡들이 또 스페셜하게 다가오더라고요

 

이러니 음악이 지겨워지거나 하는 경우가
안생기게 되요 ^-^*

 

아티스트들의 인기곡이나 추천곡들이 무엇인지
알수있는 개인맞춤채널 까지 있더라고욤~ㅎ

 


 

또한 태그로 단어나 문장을 입력하면
바로바로 음악을 찾아서 선택해서 들을수가 있어요
상황별로 들을수 있는 테마별로 나뉘어진
음악들도 들을수가 있는데
요게 은근 쏠쏠해서 매일 확인을 하게 되요

 

오늘은 어떠한 주제로 테마곡들이 있을까?!
살짝 쿵, 기대가 되거등요 ㅋㅋ

제가 요새 즐겨듣느 테마곡은
"2019 러브썸 페스티벌- 모든 순간이 너였다"
요 테마섹션인데요~

 

여기 지니 앱에서 제가 알자못했던
아주 좋은 노래들도 몇곡 발견을 했네요~!

 


 

Feeling (Feat. PENOMECO)-정세운
미지근한 밤-오왠 (O.WHEN)
Autumn Leaves (Feat. CHEEZE)-준 (JUNE)
사랑해줄래 (Treat You Right)-LambC (램씨)

 

여기 지니뮤직 테마안에서 알게된
신선한 곡들인데요
의외로 제 취향이면서
들으면 마음이 차분해지고 요즘같은 화창한날씨에도
어울리는 그러한 곡들이더라고요~

 

이렇듯 다양하게 음악을 접할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사용자들에게 제공을 해주니까
하루가 지니로 시작해서 지니로 끝나는건
무리가 아닌것같아요>,.<

 


 

저번에 냉장고를 부탁해 보다가
안소희씨와 이이경씨 나오는편에서
테마수록곡이 너무 좋았는데
당최 무슨 음악인지 제목을 알아야 말이죠~!!

 

그렇데 답답했었는데
이렇게 지니에서 찾을수가 있었어욤 ~ㅋㅋ

 

<Hey Everybody!-5 Seconds Of Summer>
바로 이 음악이더라요~!!
이렇게 음악적 갈증도 바로바로 해결을
해주니까 계속 요 음원사이트 지니앱을
이용하게 되는것 같아요 !

 


 

또 제가 지니뮤직을  추천 하는이유가
지니TV라고 볼거리도 풍부하단 말을
하고싶어요 #.#
평소 아티스트들의 본방이나 생방에서도
보지 못했던 이색영상이나 스페셜영상등을
볼수가 잇는데 요게 은근 또
시간가는줄 모르고 휴식시간을 보내게 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평소 뮤지션들의 소식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매거진>이라고 카테고리가 있는데
아티스트들의 음악소식,최신근황 등
여러 소식들을 접할수가 있어
궁금증들이 많이 해소가 되실거에요!!

 

또한 영화 OST 소식도 발빠르게 소식을 접할수가 있는점이
개인적으로 저는 좋더라고요 평소 드라마나 영화 OST곡들을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 ㅎ 요런 곡들인 드라이브 할때랑
은근 일할때에도 집중력있게 일할수 있게 해주는
음악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

 

 

이렇게 다양한 소식들과 음악과
볼거리 등 풍성한 음악앱이 또 있을까용 ㅎㅎ

그래서 저는 적극 지니뮤직을 강,추 한답니당 ~!

오늘도 지니뮤직으로 고고~:-)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지니뮤직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들 해보세요^^

 


< 지니뮤직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해당 게시글은 지니뮤직으로부터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